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요리

이마트 생생치킨 가성비 갑 치킨 내돈내산 시식 후기

by 낭낭n7 2023. 3. 4.
반응형

오늘은 마트 갈 때마다 눈에 띄던 생생치킨. 드디어 시식하고 난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생생치킨은 이마트에서 파는 가성비 치킨인데요. 마트 갈 때마다 계속 보이길래 호기심에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요즘 치킨값뿐만 아니라 모든 먹거리 물가가 비싸다 보니 치킨 배달은 이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야식이 아닌 게 되어 버렸지요. 가격은 9980. 거의 2만 원에 달하는 프랜차이즈 치킨에 비해 반값입니다. 반값도 맛이 있어야 가성비 갑일 테니 일단 먹어보기로 하고  반신반의하며 집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후라이드치킨-일회용용기-포장
생생치킨
생생치킨

사진은 이미 4조각 먹은 후의 사진입니다. 먹고 나서야 사진 찍는 게 생각나서 뒤늦게 찍었는데요. 위의 사진에서 4조각이 더 있는 게 생생치킨의 완전체입니다. 치킨 상자가 다 꽉 찰 정도로 양은 적지 않았어요. 

생생치킨

에어프라이어에 4조각 넣고 데워봅니다. 저는 튀김옷이 딱딱한 게 좋아서 8~9분 정도 돌렸는데, 저처럼 작은 양만 데울 경우 180도 5~6분 정도만 돌리면 될 것 같았어요. 에어프라이어에 한번 돌리고나니 기름도 그만큼 빠지고 괜히 조금 더 건강하게 먹는 기분이 듭니다. 

생생치킨

튀김옷이 정말 먹음직스러운 색이 되었습니다. 다 된 치킨을 그릇에 옮기고 인증샷 찰칵. 후라이드 치킨에 양념이 빠지면 아쉬우니 비비큐 오리지널 양념치킨소스를 준비해 줍니다. 더 이상 바랄 게 없는 치킨 구성이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양념치킨 소스 중에서 비비큐가 제일 나은 것 같아 이 제품을 주로 먹고 있는데요. 가격은 인터넷에서 5~6천 원 정도로, 롯데마트나 인터넷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치킨

자, 이젠 시식 타임입니다. 솔직히 저는 치킨을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조금 두렵기도 했는데요. 간만에 치킨이 당겨서 사 먹은 것인 만큼 맛있길 바랐습니다. 치킨 살들 보이시나요. 저렴한 치킨이지만 살이 적다거나 치킨 양이 부실하다거나 그런 느낌은 안 들었어요. 제가 고기 누린내를 유독 못 견디는데 닭냄새도 별로 없고, 무엇보다 깨끗하게 튀겨진 느낌이 들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치킨이 당길 때 또 사 먹어야겠어요. 

온 가족이 먹기엔 조금 부족하겠지만, 1인 가구는 주말동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치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