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시사

11월 1일부터 영화입장료 '모든 요일 6천원 할인'. 소비쿠폰 재개

by 낭낭n7 2021. 10. 31.
반응형

111일 오전 10시부터 4주간 전국 521개 영화관에서 입장료를 6000원 할인받을 수 있게 됩니다.

정부가 지난 26일 위드코로나와 함께 소비 활성화의 일환으로

1년가량 중단됐던 소비쿠폰을 재개하기로 한 데 따른 조치인데요.

일부 영화관에서는 팝콘 취식을 허용하고 콜라와 같은 매점 상품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등 여러 이벤트를 연다고 하니 저렴한 가격에 좀 더 자유롭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을 듯합니다.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 모든 요일 6천원 할인이란

영화관람 활성화를 위한 관객지원 사업으로 영화관 관객 대상 6천원 할인 제공.

다만, 1매당 6000원 할인 적용을 원칙으로 하되, 관객 부담액이 최소 1000원 이상 돼야 한다.

관람 요금이 6000원 이하로 책정된 경우에는 관객 최소 결제금액 1000을 제외한 금액만큼 할인된다.

◈할인기간

11.1.() ~ 영화관별 할인권 소진시까지

 

◈할인 가능 영화관

전국 521개 영화관

전국 멀티플렉스 체인 영화관 :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큐

개별 영화관 :  독립.예술영화전용관, 작은영화관, 개별 멀티플렉스, 지역 단관 극장 등

개별 영화관 목록은 영화진흥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할인권은 선착순으로 배포되며 일주일을 기준으로 12매씩 내려받을 수 있다.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쿼터제 도입

영진위는 이번 할인권으로 다양한 영화를 소비할 수 있도록 4주간 매주 25%의 쿼터제를 도입,

개봉을 준비하는 영화들이 관객의 선택을 받을 수 있게 할 방침이다.

단, 개별 영화관은 발급 한도와 쿼터제 없이 자율적으로 운영한다.

◈각 대형 영화관 별 혜택

 

▶CGV - ‘백신패스관’ 도입

 

CJ CGV는 이와 별도로 다음 달 1일부터 ‘백신패스관’을 도입해 운영한다.

백신패스관은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치고 14일이 지난 고객만 입장할 수 있는 상영관으로

백신패스관에서는 팝콘이나 핫도그 등 음식물 취식이 가능하며, 띄어 앉기가 해제된다.

예매할 때 홈페이지나 입장권 판매기에서 예매 고객이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상영관 앞에 백신패스관으로 별도 표기할 예정이며, 입장하려면 백신접종 완료 증명서 인증이 필요하다.

원활한 관람을 위해 관객들은 상영 시각 전에 미리 도착해 인증을 완료해야 한다.

▶롯데시네마 - 선착순 매점 상품 증정

 

롯데시네마는 영진위가 주관하는 영화관 입장료 6000원 할인권을

롯데시네마의 특별 관중 ‘수퍼S’, ‘씨네컴포트관’, ‘씨네커플관’, ’씨네컴포트석’, ’씨네커플석’에도 적용할 예정.

이와 동시에 선착순으로 매점 상품을 증정 또는 할인하는 자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매주(월요일~일요일) 다른 매점 상품 쿠폰으로 구성된다.

11월 11주 차는 콜라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을 배포한다.

해당 교환권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홉페이지를 통해 내려받기 가능.

 

▶메가박스 - 신규가입회원에 VIP 승급 기회 제공

 

메가박스는 입장료 6000원 할인권을 기획전 및 재개봉작을 포함한 일반 2D 영화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한 ‘I WANT YOU NEW VIP’ 이벤트를 실시.

이를 통해 지난 20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약 한 달간 신규 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22VIP로 승급할 기회를 준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회원들은 메가박스 100포인트를 증정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매월 오픈되는 포인트 몰 100포인트 럭키딜에 응모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응모 회원 중 50명에게 2022VIP 회원 승급 기회를 제공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1500포인트를 지급한다.

 

 

그밖에 마음 백신 영화 관람 6천원 할인권 배포에 대한 문의는

영화진흥위원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영화진흥위원회(051-720-4863) 연락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